Search

`강호동의 밥심` 이수진 "29살 연하 전 남자친구…사실 27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강호동의 밥심' 치과의사 이수진이 최근 이슈에 대해 해명했다.

29일 방송된 SBS Plus 예능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서는 이수진이 최근 발생했던 이슈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은 "최근에는 하루에 한 번은 기사가 난다"며 말을 이었다. 김상혁은 "보통 그럴 때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

관심도 있으신 거 같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이수진은 "제가 산수가 안돼서 그런 것 같다. '유튜브'에서 연애상담을 해주다가 '나는 29살 연하를 만난 적 있다'고 말이 나왔는데 사실 27살이었다"고 말했다. 이 모습을 본 김상혁은 "27살이랑 29살 차이가 뭐냐"며 웃었고 강호동은 "학교 후배 김태희보다 더 예뻤다"는 이야기는 어떻게 된 거냐 물었다.

이에 이수진은 "그것도 내가 말한 게 아니다.

누가 라이브 방송을 하는데 '서울대 김태희 아니에요?'라고 해서 '내가 좀 더 낫지'라고 말했다. 내가 원조니까. 김태희씨 입학하기 전에 난 이미 다니고 졸업했다"며 자신이 원조라며 해프닝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SBS Plus 예능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은 강호동 X 남창희의 기름기 쫙 뺀 순도 100% 솔직·담백 살코기 토크로 '밥심' 밸런스를 제대로 맞춰줄 신개념 밥심 충전 토크쇼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l SBS Plu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강호동의 밥심` 이수진 "29살 연하 전 남자친구…사실 27살" - 매일경제 )
https://ift.tt/2PyDaTD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강호동의 밥심` 이수진 "29살 연하 전 남자친구…사실 27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