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밥심' 치과의사 이수진 "27세 연하 남친, 母 카드로 산 800만원 반지 청혼" - 스포츠서울

밥심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치과의사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이수진이 27세 연하 남자친구에게 받은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서는 이수진이 출연했다.

이수진은 “라이브 방송에서 29세 연하라고 했는데 산수를 잘못했다. 27세 연하”라며 연하 남자친구의 나이를 정정했다. 그는 “유튜뷰에서 연애 상담을 해주다가 ‘사실 난 29세 연하를 만난 적 있어’라고 했다. 나이 차가 조금 충격이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수진 연하의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 받은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800만원 상당의 반지를 사주면서 청혼했는데, 곧바로 그의 어머니에게 전화가 걸려오더라. 엄마 카드로 산 거였다. 얼마 전에 연하남에게 전화가 왔는데 ‘일단 갖고 있어. 돈 벌고 자리 잡으면 데리러 갈게’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SBS 플러스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밥심' 치과의사 이수진 "27세 연하 남친, 母 카드로 산 800만원 반지 청혼" - 스포츠서울 )
https://ift.tt/31wboK9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밥심' 치과의사 이수진 "27세 연하 남친, 母 카드로 산 800만원 반지 청혼" - 스포츠서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