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성희롱 논란` 드라마 `삼광빌라` 측 ``불편함 목소리 겸허히 받아들여`` - 브릿지경제

삼광빌라
사진=KBS
노출신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KBS 드라마 ‘오! 삼광빌라!’ 측이 사과 입장을 전했다.

29일 ‘오! 삼광빌라!’ 제작진은 “일부 장면에 대한 시청자분들의 불편함의 목소리를 겸허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포함한 방송에서 해당 장면은 수정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더욱 유의해서 제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삼광빌라에 입성한 우재희(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빛채운(진기주)은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샤워를 마치고 나오는 우재희와 마주치게 됐다. 이빛채운은 우재희를 변태로 오해하며 청소도구로 내리쳤다. 이를 맞은 우재희는 이빛채운을 향해 쓰러졌고, 우재희의 샤워가운이 벗겨졌다. 이 과정에서 이장우의 몸이 모자이크 처리 됐고, 코끼리 우는 소리가 효과음으로 삽입됐다.

문제는 이 장면에서 이장우의 알몸을 강조하려 하반신을 모자이크 처리했다. 또한 보나와 김선영(이만정)이 이장우를 봤을 때 코끼리 울음소리가 삽입돼 특정 성을 희화화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이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도 29일 오후까지 약 40건의 관련 민원이 접수되기도 했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극 중 삼광빌라에 모인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며 마음을 열고 사랑하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이종윤 기자 yagubat@viva100.com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성희롱 논란` 드라마 `삼광빌라` 측 ``불편함 목소리 겸허히 받아들여`` - 브릿지경제 )
https://ift.tt/34bdaBc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성희롱 논란` 드라마 `삼광빌라` 측 ``불편함 목소리 겸허히 받아들여`` - 브릿지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