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함소원 회사, 직원은 고작 두 명이지만 '내일 없는 것처럼 불태우자' 사훈[ SHOT!] - 미주 중앙일보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함소원이 본인 회사의 '사훈'을 공개했다.

함소원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창한 사훈을 생각하다가 제가 평소에 하루를 살아내는 방법을 적어드렸네요. 여러분 웃지마세요 직원은 '고작' 두 분 뿐이시지만..ㅋㅋㅋ"이란 글을 올려 시선을 모았다. "우리회사 창립일은 2020년8월15일입니다. 대한독립만세"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함소원몰의 11월달 사훈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절대 지치지 말자 우리에겐 내일이 있다. 하지만 내일 없는 것처럼 오늘을 불태우며 일하자. 어차피 오늘도 얼마 안남았다. 어제보다 오늘 조금 더 나아가자"란 글을 캡처해 올리며 다시금 일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한편 함소원은 현재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더불어 남편 진화와 함께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함소원 인스타그램

최이정 기자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함소원 회사, 직원은 고작 두 명이지만 '내일 없는 것처럼 불태우자' 사훈[ SHOT!] - 미주 중앙일보 )
https://ift.tt/3oz9tyV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함소원 회사, 직원은 고작 두 명이지만 '내일 없는 것처럼 불태우자' 사훈[ SHOT!] - 미주 중앙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