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방탄소년단·임영웅 등 오늘(5일) MMA 특별무대 준비 - 중앙일보

2020 MMA

2020 MMA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멜론뮤직어워드에 뜬다.

 
카카오 뮤직플랫폼 멜론이 개최하는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 메인공연이 오늘(5일) 오후 7시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MMA WEEK 동안 다양한 장르·아티스트·음악 팬들의 신개념 음악적 거리좁히기를 선보인 MMA 2020이 성대한 피날레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메인공연에 대한 전 세계 K-Music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임영웅·영탁·더보이즈·몬스타엑스·아이즈원·오마이걸·코드쿤스트·잔나비 최정훈·사이먼 도미닉·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다양한 장르의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선보이는 압도적인 분위기와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들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MMA 2020에서 팬들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그들만의 언어와 방식으로 표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퍼포먼스 타이틀은 ''BE' there'로 각자의 자리에서 마음으로 함께 하고 있으며 그 마음을 '더 가까이' 닿게 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또한 임영웅의 첫 MMA 무대를 현장에서 즐기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EX-3D 입체음향 기술을 도입했다. EX-3D 입체음향 기술은 현실감이 극대화된 탁월한 사운드를 제공해 이어폰 혹은 헤드폰을 사용해 감상하면 바로 곁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듯한 입체감까지 경험할 수 있다.
 
오후 7시부터 카카오TV 앱/웹·카카오톡 #카카오TV 탭·멜론 앱/웹·유튜브(해외)에서 누구나 무료로 온라인 뮤직페스티벌을 시청할 수 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방탄소년단·임영웅 등 오늘(5일) MMA 특별무대 준비 - 중앙일보 )
https://ift.tt/36IghmF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방탄소년단·임영웅 등 오늘(5일) MMA 특별무대 준비 - 중앙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