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20 SBS 연기대상] 남궁민, 대상 수상 `스토브리그` 가장 완벽했던 드라마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스토브리그' 남궁민이 대상을 수상했다.

31일 밤 9시 '2020 SBS 연기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SBS 창사 30주년 특집으로 펼쳐진 이번 시상식은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김유정이 MC를 맡았다.

남궁민은 "정말 너무 감사하다.

사실 제가 어려서부터 엑스트라나 단역 생활을 전전하다가 처음으로 고정 배역을 맡았던 곳이 SBS다.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스토브리그'는 나에게 너무나 소중하다. 모든 분들이 예뻐보였다. '스토브리그'는 제가 여태까지 겪었던 드라마 중 가장 완벽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남궁민은 "처음엔 야구 드라마라고 해서 제가 야구를 하는건지 헷갈렸다. 대본을 읽고 작가님을 만났는데 그 초롱초롱한 눈빛을 잊을 수가 없다. 집에 돌아가는 길에 캐릭터를 계속 생각했던 것 같다. 저희 드라마 너무 좋은 드라마가 됐고, 저한테 큰 상도 주게 했다"고 했다.

이어 남궁민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주변을 생각하게 된다. 가족들, 오랫동안 곁을 지켜준 사랑하는 진아름, 사랑한다"고 공개열애 중인 진아름을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상을 받고 싶었다.

상을 받으면 공식적인 자리에서 하고 싶은 말이 있었기 때문이다"라면서 "제가 힘들고 외롭고 울고 싶고 절망감에 빠져있을 때 주변을 돌아보면 가장 가까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저희 스태프들이다. 너희들이 아니었으면 내가 이 자리에 서있지 못했을거다. 내가 얼마나 너희들을 사랑하고 위하고 아끼는지 알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shinye@mk.co.kr

사진ㅣ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2020 SBS 연기대상] 남궁민, 대상 수상 `스토브리그` 가장 완벽했던 드라마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2MpN0FV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2020 SBS 연기대상] 남궁민, 대상 수상 `스토브리그` 가장 완벽했던 드라마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