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김장훈 / 사진=KBS1 아침마당 |
29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서는 가수 김장훈이 출연해 자신의 인생을 돌이켜봤다.
이날 김장훈은 3년째 은평구 독거노인을 위해 김장 나눔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십년간 기부를 해온 탓에 모아 놓은 재산이 없다고.
일각의 우려에 대해 김장훈은 "먹고 살 만 하다. 기준이 다르다. 행복이 각자 기준이 있다. 저도 올해 소득이 줄었다. 월세 사는데 방값이 석 달 밀린 적이 있었다. 그래도 좋은 건물주를 만나 다행이라 긍정적으로 생각했다. 다같이 어려운 시기"라며 남다른 가치관을 드러냈다.
또 "지금은 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회사, 기업과 도움을 받을 사람 사이에 들어가 연결 고리를 하고 있다. 제가 예전에 했던 것은 캠페인이었다. 지금은 품은 더 많이 들어가지만 보람 지수가 크다. 굉장히 행복하다"면서 행복한 근황을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김장훈 "모아 놓은 재산 無, 올해 월세 3달 밀리기도"(아침마당)[TV캡처] - 스포츠투데이 )
https://ift.tt/3py88bo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장훈 "모아 놓은 재산 無, 올해 월세 3달 밀리기도"(아침마당)[TV캡처] - 스포츠투데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