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형 좀 적당히 해" 네티즌 DM에 유승준이 한 말 - 디스패치

가수 출신 유승준이 한국 입국을 반대하는 네티즌을 향해 경고성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10일 한 네티즌은 유승준 SNS에 다이렉트 메시지(DM)를 보냈습니다. 

그는 해당 DM을 통해 "형 좀 적당히 하라"며 "내 어릴적 좋았던 기억 싸그리 쓰레기로 만들지 말고 좀 조용히 살아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자중하면서 입 닫고 눈 감고 조용히 살아라"면서 "이렇게 어그로 끌어봐야 이미지 망가질 뿐이다"고 덧붙였습니다.

네티즌은 더불어 "내 어릴적 우상이었던 형을 위한 진심 어린 조언이라고 생각해달라"는 말로 메시지를 끝맺었는데요. 

이를 본 유승준은 "아기야, 시끄럽다"는 멘트로 응수했습니다. 

앞서 유승준은 지난 2002년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며 군대에 가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않은 바 있습니다. 

이후 그는 19년 째 한국 입국이 불허된 상태인데요. 지난 2015년 재외동포 비자로 입국을 허락해 달라고 신청했지만 거부 당해 이를 취소해달라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유승준의 대법원 재상고심 승소에도 여론은 싸늘한 상황. 그럼에도 한국 입국을 포기하지 않고 있는데요. 비자발급을 거부한 LA총영사관에 소송을 제기해 결과를 앞두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유승준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형 좀 적당히 해" 네티즌 DM에 유승준이 한 말 - 디스패치 )
https://ift.tt/36lBwt9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형 좀 적당히 해" 네티즌 DM에 유승준이 한 말 - 디스패치"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