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HI 초점] '과거'에 발목 잡힌 박경, 향후 활동 어떻게 되나 - 한국일보

이와 함께 박경은 자신으로 인해 학폭 피해를 입은 피해자들에게 직접 사과를 하고 싶다는 뜻을 덧붙이며 "회사를 통해 입장을 전하기엔 스스로 더 부끄러워질 것 같아 직접 글을 쓴다"라고 재차 사과에 담긴 진심을 강조했다.

하지만 박경의 사과 이후에도 그를 둘러싼 비난 여론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최근 여러 가요계 선후배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했던 그를 향한 긍정적인 여론에 부정적 프레임이 씌워지는 것도 순식간이었다. 대중에게 사랑받았던 박경의 '뇌섹남' '개념 연예인'의 이미지는 오히려 그에게 독이 되어 돌아왔다.

논란이 이어지면서 자연스럽게 대중의 시선은 박경의 향후 행보에 쏠렸다. 특히 박경이 최근 tvN '문제적 남자' 동료인 배우 김지석 하석진과 함께 JTBC '아는 형님' 촬영을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방송 여부에도 큰 관심이 집중됐다.

갑작스러운 사태에 방송 여부를 두고 고심을 이어가던 '아는 형님' 측은 6일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박경을 둘러싼 논란이 많아 시청자들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해당 녹화분을 방송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주 '아는 형님'에는 임창정 신봉선 제시의 출연분이 방송될 예정이다.

일반적으로 녹화를 마친 뒤 논란에 휩싸인 스타들의 경우 '통편집'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다른 게스트들과 함께 출연한 방송 자체를 '불발'하는 것은 꽤나 이례적인 결정이다. 고정 출연자들과 게스트들 간의 호흡이 강조되는 프로그램의 특성과 박경의 출연 분량 등에 따른 결정으로 보이지만, 결과적으로 녹화분이 통째로 폐기되면서 박경의 향후 활동은 더욱 큰 위기를 맞게 됐다.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HI 초점] '과거'에 발목 잡힌 박경, 향후 활동 어떻게 되나 - 한국일보 )
https://ift.tt/3d4NSJq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HI 초점] '과거'에 발목 잡힌 박경, 향후 활동 어떻게 되나 - 한국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