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전참시' 비, 멈출 수 없는 토크 본능→럭셔리 밴에서 매니저와 '웃음 케미' -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가수 비가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비가 매니저와 함께하는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비는 아침 일찍 남산에 올랐고, “오늘 미세먼지가 너무 많다. 안개랑”이라며 당황했다. ‘전참시’ 스태프들은 지친 기색을 감추지 못 했고, 비는 “멀리 등산 가실 필요가 없다. 공복에 매일 아침 오르면 살이 빠진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비는 시민들에게 먼저 다가가 걸었고 시민들은 도리어 시큰둥하게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현희는 “저는 남편이 말이 많을 때 ‘입 좀 다물어주라’라고 할 때가 있다. 같이 사는 (태희) 언니는 그런 말을 하냐”라고 묻자 비는 “지적 많이 받는다. 제가 이렇게 말이 많은 줄 몰랐다”라며 털어놨다.

이어 비는 “처음 데뷔할 때만 해도 진영 형이 저한테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걸 몇 가지 알려줬다. ‘말을 하지 마라, 웃지 마라, 뚫어질 듯이 카메라를 잡아먹어라’ 세 개였다”라고 밝혔다. 조권은 “진영 형도 항상 저한테 그러셨다. 깝치지 마라. 깝치지 마라. 깝치지 마라”라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등장한 비 매니저는 “월드스타 비 매니저 방철민이다. 매니저 일한 지 6년 됐다. 비 선배님과 함께한 지는 60일 정도 됐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비 매니저는 남다른 피아노 실력을 자랑했고, “대학교 때까지 피아노 전공했다. 음악 선생님이 되기 위해서 공부했었다”라며 설명했다.

또 이날은 다양한 운동기구와 각종 트로피가 놓여 있는 비의 집 1층이 공개됐다. 비는 ‘먹방’을 시청하며 강도 높은 타바타 운동을 시작했다. 비는 “치킨~”, “파김치를 먹어주세요”라면서 먹방을 보며 폭풍 혼잣말을 이어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비는 먹방으로 한껏 고조된 먹부림 본능에도 불구, 사과와 요거트, 견과류로 배를 채우며 자기 관리 끝판왕 면모를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비는 럭셔리한 밴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비와 매니저는 차 안에서 소리를 지르며 대화를 이어나갔다. 정체불명의 샤우팅 대화에 매니저는 “차량 격벽이 고장 나 소리를 지르며 대화해야 한다”라고 제보해 월드스타 비의 의외의 소탈함(?)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매니저 역시 비 못지않은 투머치 토커 DNA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비는 회사로 이동, 싸이퍼의 데뷔에 대해 회의했다. 더 나아가 비는 청하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와이 돈 위(WHY DON’T WE)’ 발매를 앞두고 안무를 연습했다. 비는 “청하 씨가 춤을 잘 추는 줄은 알았지만 저 정도인 줄은 몰랐다”라며 극찬했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스포츠월드>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전참시' 비, 멈출 수 없는 토크 본능→럭셔리 밴에서 매니저와 '웃음 케미' - 스포츠월드 )
https://ift.tt/37QUWru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전참시' 비, 멈출 수 없는 토크 본능→럭셔리 밴에서 매니저와 '웃음 케미' - 스포츠월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