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진선규, SNS 사칭 주의 당부 "속지 마세요" [스타엿보기] - 스포츠투데이

진선규 사칭 주의 당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진선규가 SNS 사칭 주의를 당부했다.

진선규는 2일 자신의 SNS에 "저를 사칭해서 디엠(DM, 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낸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저는 디엠을 안 합니다. 절대 답장 마시고 신고하세요"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다이렉트 메시지 캡처 화면이다. 메시지 속에는 한 누리꾼이 진선규를 사칭하며 "당신이 여기에 오게 돼 정말 기쁘다. 당신이 수년 동안 제게 보내 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 당신이 아니었다면 여기에 없을 것이다. 내 직업에서 기쁨과 행복을 찾으시기 바란다"고 적은 글이 담겼다.

이에 대해 진선규는 "저 아닙니다. 속지 마세요"라며 사칭 주의 당부를 재차 강조했다.

한편 진선규는 최근 영화 '너와 나의 계절'을 촬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진선규, SNS 사칭 주의 당부 "속지 마세요" [스타엿보기] - 스포츠투데이 )
https://ift.tt/3oacfdk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진선규, SNS 사칭 주의 당부 "속지 마세요" [스타엿보기] - 스포츠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