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손담비, 필라테스로 뽐낸 유연성…이민정 어디가 앞인지 ㅋㅋㅋ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효원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다른 유연성을 자랑했다.

손담비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렛츠.. 고고"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운동복을 입고 필라테스에 집중하고 있는 손담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손담비는 흐트러짐 없는 자세를 자랑, 뛰어난 유연성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배우 이민정은 "처음 보자마자 어디가 앞인지 몰라서 놀람ㅋㅋㅋ", "너무 유연해서"라고 댓글을 달며 감탄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ㅣ손담비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손담비, 필라테스로 뽐낸 유연성…이민정 어디가 앞인지 ㅋㅋㅋ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ppmAlq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손담비, 필라테스로 뽐낸 유연성…이민정 어디가 앞인지 ㅋㅋㅋ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