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노유정, 정호근이 불륜녀 정체 언급하자 깜짝..“애 없고 나보다 한 살 많아” (심야신당) [종합] -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노유정이 아팠던 과거를 떠올렸다.

지난 29일 유튜브채널 '푸하하TV'에 공개된 '심야신당'에는 노유정이 출연했다.

이날 정호근은 노유정에게 "마음이 굉장히 넓은 여자다. 원래 남자로 태어나야 했는데 여자의 몸을 갖고 태어났다. 남자의 마음을 갖고 태어난 여자이기에 남자가 없다"며 "빛나는 내년을 위한 어떤 일이 벌어진다. 그런데 안으로 들이지 마라. 재혼을 하지 마라"라고 말했다.

노유정은 재혼을 하지 말라는 말에 깜짝 놀라며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려고 했었는데 없어졌다"고 털어놨다. 이에 정호근은 오히려 잘 됐다며 "만나면 안 되는 사람이다. 만나도 내년에 만나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정호근은 "노유정 가슴속에 한이 맺힌 여자가 있다. 말 그대로 죽이고 싶도록 미운 여자가 있다"고 말을 꺼내자 노유정은 눈을 질끈 감으며 "있다. 왜 (마음속에서)안 떠나는지 모르겠다"고 울먹였다.

노유정은 "그것 때문에 가정이 파탄 났다.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 게 있다. 애들 아빠(이영범)의 잘못이 있긴 했지만 그렇게 크진 않았다"며 "그 여자는 아직도 방송을 하고 있다. 그 여자가 언뜻 TV에 나오면 너무 힘들다. 그럼에도 내가 발산하지 못하는 것은 아이들 때문이다"고 고통스러운 심경을 토로했다.

이를 들은 정호근은 "그 여자 애 없죠? 그리고 우리보다 한 살 많지 않냐. 과거에 그 사람이과 드라마에 같이 출연한 적이 있었다"고 추측하는 인물의 신상을 말해 노유정을 놀라게 했다.

노유정은 "그 여자가 나한테 사과 조차 하지 않았다"며 "내가 이걸 빨리 없애버리고 그 여자를 용서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기도를 하는데도 아직 그게 안 된다"고 아픈 마음을 털어놨다.

또 후배 사기 이후 생활고에 시달렸던 사연을 말하기도 했다.

노유정은 믿었던 후배가 닭발집 동업 20일 만에 도망가 무일푼이 됐다며 "갈 데는 없고 돈은 벌어야했다. 그래서 수산시장에서 아르바이트를 2년 동안 했다. 대게, 킹크랩을 자르고 팔고 배달했다. 하루에 10만원을 벌었다"고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이에 정호근은 "내년에는 꽃이 필거다. 이제 편안해지고 한시름 놓게 된다. 그리고 자식 복이 있어 자식들이 마음을 보듬어 줄 거다. 그러니 조금만 참아라"라고 위로했다. tokkig@sportschosun.com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노유정, 정호근이 불륜녀 정체 언급하자 깜짝..“애 없고 나보다 한 살 많아” (심야신당) [종합] - 스포츠조선 )
https://ift.tt/3jRCFjS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노유정, 정호근이 불륜녀 정체 언급하자 깜짝..“애 없고 나보다 한 살 많아” (심야신당) [종합] - 스포츠조선"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