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가 육준서 /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뉴스1
미술가 육준서 /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뉴스1
‘강철부대’ 육준서가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손잡고 활동에 나선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0일 “‘강철부대’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은 미술가 육준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미술, 창작자로서의 정체성, 예술적 영역을 존중하며 전문적인 매니지먼트의 노하우를 살려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육준서는 소속사를 통해 “기존의 예술적 정체성을 유지하며 보다 좋은 작업들을 이뤄내기 위해 아이오케이컴퍼니와의 계약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전속계약 소감을 밝혔다.
육준서는 지난 6월 종영한 SKY채널-채널A 공동제작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 해군특수부대 UDT 출신 대원으로 등장해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활약하며 화제를 모았다.주요기사
현재 육준서는 본업인 미술가 활동을 기반으로 한 컬래버레이션(협업) 작업을 비롯해 화보, 광고,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알려, 앞으로의 육준서의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아이오케이컴퍼니에는 배우 고현정 조인성 김하늘 이성재 가수 장윤정 전효성 문희준 등이 소속해 있다.
(서울=뉴스1)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강철부대’ 육준서, 고현정·조인성 소속사와 전속계약 “다방면 활동”베스트 추천 뉴스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https://ift.tt/2VH9W8x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강철부대’ 육준서, 고현정·조인성 소속사와 전속계약 “다방면 활동” - 동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