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지상파 3사, 올림픽 체제 돌입…'펜트하우스3'→'놀면 뭐하니' 무더기 결방[종합] - 스포티비뉴스

▲ 제공|SBS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지상파 3사가 2020 도쿄올림픽의 개막에 따라 편성을 변경한다.

시차가 없는 일본에서 올림픽이 진행되는 만큼, 대다수의 주요 경기는 황금 시간대가 포함된 오후에 열린다. 이에 일부 인기 드라마 및 예능은 결방을 피할 수 없게 됐다.

지상파 3사에는 올림픽 기간이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마수가 방송가로 뻗친 가운데, 부득이하게 촬영 일정을 연기한 일부 프로그램들은 한숨 돌릴 기회를 얻은 셈이다.

먼저 현지 스튜디오를 개설하고 해설위원을 파견하는 등 올림픽 중계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KBS는 일일드라마부터 주말드라마까지 대거 결방을 예고했다.

▲ 제공|KBS

지난 19일부터 결방을 시작한 KBS1 '속아도 꿈결'은 8월 4일까지 쉬어간다. 현재 이 시간대에는 '도쿄올림픽 가이드북'이 방송되고 있고, 23일부터 올림픽 경기가 편성될 예정이다. KBS2 '빨강구두'는 오는 25일부터 8월 6일까지 방송되지 않는다.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도 24일, 31일 결방을 확정했다. 다만 25일에는 오후 10시로 시간이 변경되어 방송될 예정이다.

예능 프로그램도 무더기 결방에 들어간다. '뮤직뱅크',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불후의 명곡',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박 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을 볼 수 없을 전망이다.

MBC의 상황도 다르지 않다. 인기 예능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쇼! 음악중심' 등은 금주부터 3주간 결방한다. '나 혼자 산다',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구해줘 홈즈' 역시 방영되지 않는다.

SBS는 23일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3'와 27일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의 결방을 확정했다. 오는 25일 '집사부일체', '미운 우리 새끼'도 쉬어간다.

▲ 제공|MBC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지상파 3사, 올림픽 체제 돌입…'펜트하우스3'→'놀면 뭐하니' 무더기 결방[종합] - 스포티비뉴스 )
https://ift.tt/3kG5Oj5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지상파 3사, 올림픽 체제 돌입…'펜트하우스3'→'놀면 뭐하니' 무더기 결방[종합] - 스포티비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